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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자동차 보험회사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아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차량 내부, 외부 상관없이 많은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삼성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이용 중인데 최근 차량 운행 중 타이어 옆이 터지면서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서 차량견인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차량을 운행중 갑자기 일어난 사고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하시고 계신가요? 사고가 크지 않는다면 가까운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같은 자동차 정비소로 가서 해결할 수 있지만, 저처럼 사고가 크다면 자동차 보험회사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삼성 애니카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삼성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포함한 모든 자동차보험에는 긴급출동 서비스라는 구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는 말 그대로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차량이 문제가 생겨서 움직이지 못하는 경우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보험 가입 시 보험회사 특약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 삼성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였고, 가입내용에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인 '애니카서비스'가 추가되어있어 최근에 타이어 펑크로 인해서 애니카 서비스 혜택을 받았습니다.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란?
삼성 애니카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는 비상구난서비스, 잠금장치해제서비스,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서비스, 배터리충전서비스, 비상급유서비스, 긴급견인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6가지 서비스 중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와 긴급견인서비스의 사용비중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긴급견인서비스는 10km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10km 초과 시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실제로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연간 400만 건이 발생하는데 1위는 배터리충전서비스 128만 건, 2위는 긴급견인서비스 44만 건, 3위는 타이어교체 및 펑크수리서비스 42만 건이라고 합니다. 제 자동차가 전기차가 아니라서 배터리충전 부분은 생각하지 못하였지만, 전기차가 많이 지는 요즘 긴급출동 서비스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것 같습니다.
삼성애니카 특약 1년 가입자 기준
긴급출동서비스는 연간 6회를 기본으로 제공받고
비상급유서비스 항목은 연간 2회를 제공받습니다.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 방법
이제부터는 삼성 애니카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삼성 애니카 신고접수
- 해당 지역 긴급출동 담당자 지정 및 연결
- 긴급출동 애니카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삼성 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114입니다. 고객센터 연결 후 ARS 2번을 선택하면 빠른 상담 및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플을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삼성애니카 긴급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연락하여 해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